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0년 1주차 국내 개봉 영화 1개(12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03:28

    이제 곧 2020년의 새해이다. 제 청춘... 흑흑 ​ 그 사람인 나 자신 2020년 첫 개봉 영화의 꽃 본을 공격하는 영화가 심상치 않네요. 아, 물론 개봉 하나이 12.31개이므로 새해의 영화와 말하기는 약 간 무리도 있습니다.​*(2019년 12월 30하나 오전 9시 기준)포스팅 순서는 예상 관람객 수 승임 보유, 스크린 수 200개 이상 작품만 소개한다.


    >


    이번 유학도 한 국내 개봉작은 2차 세계 대전 전선 중 하 쟈싱의 '태평양 전쟁', 특히 그 중'미드웨이 해전'을 소재로 한 전쟁 영화<미드웨이>입니다.할리우드에서 마이클 베이와 쌍벽을 이루는 파괴신 롤란도 에머리히를 만날 때입니다. 오랜 날 덜커덩거리며 성조기를 펄럭이는 에머리히 감독이 아메리카 vs 하나본의 대명사인 태평양전쟁을 소재로 영화를 만들었으니. 이게 대충 어떤 영화인지 이제 짐작이 가죠? 캐스팅은 루크 에반스 데니스 퀘이드 우디 할랄슨 맨디 무어 등 상당히 자신있습니다. 다만 할리우드에서의 흥행은 생각보다 아쉽고 적자가 많았기 때문에 우리 자신의 성적으로 만회할 수 있었으면 합니다.​ 개인적인 추측이지만 우리 나라 신라의 반 한가지 개념이 과거<진주만>(2001)때처럼 에 떨었다 정도 간접적으로 흥행에 도움이 될 것 아니냐고 생각하니, 100만명 정도는 충분히 갈 것 같네요. 스크린 수를 보면 안되는 것도 없어요.


    >


    이번 주에는 그 외에도 롯데 시네마에서 혼자서 개봉하는 범죄 드라마<2첫 브리지>프랑스산 공포 영화<디어 스킨>, 동명의 성악가를 소재로 한 다큐멘터리<파주 구 시티>등이 새해부터 대기 중입니다.​ 다만 이런 작품은 스크린 수 200개 미만이어서 자세한 설명을 생략한다.


    주간 국내 개봉 영화는 매주 월요일에 연재됩니다.할리우드 영화의 숲 할리포레스트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