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높은 혈압식단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22:54

    >


    헬롯 여러분, 뽀로그 뽀미입니다! 사실 저희 집이 고혈압인 집이라 어릴 때부터 고혈압에 좋은 양파 나쁘지 않고 이것저것 먹으려고 하지만 알아야 스토리 하나!!


    요즘은 반찬도 고혈압 메뉴, 당뇨식당 등 배송으로 주문할 수 있는 일을!!!


    >


    >


    힐링메뉴,내건강과유전자까지모두sound해서반찬을몇가지받을지,언제받을지고를수있는데,우왕. 역시 요즘 세상은 너무 좋다!!


    >


    1당죠에도 사진이 있는데, 포장이 마음에 걸린 느낌이 들어! 나쁘지 않고 솔직히 감동했답니다 냉동 포장게 딱 2개 넣어 주고 폭폭이에 반찬마다 이름과 스토리랴은과 유통 기한까지 너무 나쁘지 않아 세심하게 생각해 버렸어.


    >


    나는 반찬, 총 6개로 만들어 하쟈싱하면 죄씩 소개하자 게임의 쯔스프니당


    >


    1단의 사이즈는 이 정도입니다 각 하나 00g정도 들어 있습니다!6개를 한꺼번에 꺼내고 먹는 게 아니라 그날 그날 먹고 싶은 것을 중심으로 접시에 덜어 먹어 보면 생각보다 오래 먹거든요 하나 주간 1이상 먹었네요 핳핳


    건강식이므로, 모두 싱거운 맛이 특징이므로 소견해 보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반찬의 장점을 설명하는 식단표가 함께 와서 그 이야기를 쓰도록 하겠습니다!


    >


    송이는 암세포가 활동하지 못하도록 매우 맵고 비타민 c,e가 많이 들어있어 피부 건강과 노화 방지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식이섬유도 많이 함유되어 있어 장 건강에 좋고 포만감을 주어 다이어트에도 도움을 줍니다.또한 칼슘도 많이 함유되어 있어 뼈 건강에도 좋다고 합니다. 그 외에도 산성을 중화시키는 효능이 있어 위에도 좋습니다.


    >


    물에는 단백질, 칼슘, 비타민 A 등의 영양이 풍부하고 소화가 잘되며 부담이 없고 소화기능이 떨어지는 노인식으로 거친 섬유소가 많이 함유되어 있어 혈중 콜레스테롤을 낮춰줍니다. 역시 변비예방 및 다이어트에 좋습니다. 특히 유방암 세포가 나쁘지 않고 페간 세포, 간암 세포를 억제하는 항암 기능도 있다고 알려져 있으며, 남성의 스테미그 띠에도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


    원기회복과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사포닌이 다량 함유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칼슘, 인, 철분과 같은 무기질이 풍부하여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콜레스테롤 흡수를 저해하고 배출하는 효과가 있으며 항암작용에도 도움을 줍니다. 고혈압과 당뇨예방에 상당히 효과가 있습니다.


    >


    암, 항산화 활성물질로 노화방지, 높은 혈압, 심장병 예방, 피부미용, 퇴행성 신경질환 치료, 노년층 남성의 가장 큰 감각인 전립선엽 치료효과, 다이어트 등에 효과가 크다고 합니다. 사포닌이라고 하는 성분으로 뼈 건강에도 도움이 되고, 엽산이 풍부합니다.산부인과에도 좋은 맛있는 음식이다.


    >


    세계 3대 장수 식품으로 알려진 양배추는 토마토보다 2배과 많은 비타민 c가 포함되어 있으며, 비타민 c는 콜라겐 생성을 촉진시키고 주고 카로티노이드 성분이 피부 노화를 예방하고 상피 세포를 재생시키는 효험이 있고, 젊은 피부 유지에 좋습니다. 역시 비타민 u와 비타민 k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위궤양이 과도한 장내 출혈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식이섬유가 풍부하여 장의 운동을 활발하게 하여 장의 건강을 돕고, 글루코시놀레이트 성분 함유로 암 유발 물질을 억제하여 암 발생률을 저하시킵니다.


    >


    소고기는 양질의 단백질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우리 체내의 면역력 향상에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역시 버섯도 베타글루칸과 에리타데닌이 함유되어 있어 고혈압과 동맥경화 예방에 효과가 있습니다.베타글루칸은 면역기능을 활성화하고 암세포를 퇴치합니다.


    >


    요즘 외식을 자주 하다보니 처실음 먹을 때는 오빠가 너무 심심해서 놀랐는데 한 명씩마다 이런 꼼꼼한 설명과 함께 앞면 아래에 정말 정성이 담긴 편지 같은 게 하나 있었어요.


    솔직히 건강식이라는 게 쉬운 일은 아니지만 고객의 건강을 위해서 만들었기 때문에 계속 구할 수 있습니다. ᄒᄒ 먹다보니 말도 마주치고 심심할땐 파스타랑 같이 먹곤 했는데 정말 위 말대로 유전적으로 고혈압으로 당뇨병이 많은 집인데요. 가장 최근 부터라도 몸을 생각하지 않으면 안되고, 본인이 되고 싶었던 계기가 된 것 같습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