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정치 미드 넷플릭스 지정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1. 20. 19:58

    안녕하세요 무도마니아 입니다.쉬는 날에는 항상 넷플릭스를 보면서 방콕을 하고 있어요.그 가운데 재미 있는 정치 미드가 넷플릭스에 있습니다...하우스 오브 카드(아직 보지 않는)웨스트 윙(아직 보지 않은 것)과 함께 3대 정치, 미드라고 부릅니다.넷플릭스를 경험하면서 저의 미드 나쁘지 않은, 하나에 대한 지식이 적다고 느꼈습니다.하나가 있을 때는 당연히 하나를 해야 하지만 쉴 때는 넷플릭스를 즐기며 외국 드라마 지식을 넓히고 있습니다. ㅎㅎ본격적으로 지정 생존자에 대해서 후기를 사용하면 나는 시즌 2최종 단계에 접어들었습니다."신박의 소재를 가지고 시작해서, 전예기, 한화, 놓치기 어렵습니다.기본틀이 우선 신박한다지정 생존자 미국의 대통령, 부통령 등 정부 각료가 모두 모이는 자리에서 비상사태가 하나 일어난다면 나쁘지 않게 이끌 사람을 미리 안전가옥에 숨겨두는 일인데요.대통령 자리에서 멀었던 사람이 갑자기 대통령이 되어서 나쁘지 않은 라를 이끄는 모습!!! 그런데 당신이 점점 대통령다워지는 것을 소재로 했는데 당신 나쁘지 않고 재미있어요.


    >


    특히 서덜랜드는 이제 24시는 미드로 안타를 쳤었는데....이번의 지정 생존자라도 꼭 터진다고 생각합니다.개인적인 지망이 5~6시즌까지는 갔으면 좋겠어요.지정 생존자라고 말하면 시즌 3모두 자신 오는 것을 보면 시즌 3이 방영 중이 자체 제작하는 듯한데 온 태릉 시즌 2 보고 정주행하 야겟우프니다.미리 여러 후기를 보고 제 블로그를 보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개인적으로 스팟이 있는 후기는 보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나는 넷플릭스 필수 드라마라고 해서 대충 보다가 스팟을 읽어버려서 ~~~~~ 짜증났어요 .( ́;ω;`)


    내가 위에 적은 느닷없이 대통령이 되다 모습은 스포럴일도 없습니다.시작 10분 만에 일본어 괜찮아 그럼 일이니까요 대통령이 되어서 나쁘지 않아서 정내용이 많은 시련이 겹칩니다.정말 내용이 힘든 듯이 보입니다 넷플릭스가 1달에 1만원 가량 내게 되지만 고정된 내용 후회 않으실 겁니다!제 지갑이 가벼워지고도 지루한 틈이 없어요!!


    예고편도 대단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