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갑상선초소리파와 조직검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00:00

    >


    갑상선발음파를했는데조직검사를받아야한다,이런연락이오면암인지깜짝놀랄심리가생길겁니다. 검사는 어디로 가야하지? 비용은? 그런 소견도 계속된다.오늘은 초소 리파 검사와 조직 검사의 의미, 갑상선 암과의 상관 관계, 그리고 20하나 6년 하나 0월 이후, 갑상선 조직 검사 비용은 어떻게 달라졌는지 설명 드리겠습니다.


    갑상선 결절이 있습니다. 이 결절을 조직 검사하거나 이 이야기를 결정하는 것은 초음파의 사고 방식에 따릅니다.초음파의 생각으로 양성이 확실한 경우, 조직 검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암의 혐의가 있으면 1㎝보다 큰 경우에 조직 검사를 하겠습니다.초소 리파의 생각 상의 양성이 분명치 않다, 암이 의심되는 것도 없다면 1정의 크기 이상 1때 조직 검사를 하겠습니다.저런 1반과 같은 원칙에 따른 조직 검사를 하지만 경우에 따라서는 하나 cm보다 작은 혹시울 조직 검사하거나 양성이 확실시되는 혹시울 조직 검사할 때도 있습니다.


    갑상선 세포 검사는 어떻게 하는 것입니까?세포검사는 초sound파를 보면서 주사버거의 매일을 혹에 삽입한 후 주사기와 버거의 매일을 조작해 세포를 흡입하는 검사다. 그렇게 흡인한 세포를 현미경으로 보는 것을 세포 검사의 판독이라고 합니다.따라서 세포 검사를 잘 하기 위해서는 초sound파를 보는 실력이 필요하고, 주사 버거의 매일을 덩어리에 넣는 실력도 필요하고, 버거의 매일을 효율적으로 조작하여 세포를 흡입하는 실력도 필요합니다. 또 이렇게 흡인한 세포를 현미경으로 잘 판독하기 위해서는 병리과 선생님의 실력도 매우 중요합니다.이들의 실력의 중국에서 1개라도 빠지면 결과가 불명확하거나 세포를 흡인하지 않으므로 판독이 못한 등의 결과가 자신이 되거나, 조작이 미숙하면 환자의 통증이 커질 수 있습니다.


    >


    갑상선 조직 검사했을 때 암이 나쁘지 않다 현실성이 얼마나 나쁘진 않겠죠?암이 의심되는 결절을 조직 검사했을 때는 암의 현실성이 약 50Percent정도 있슴니다. 그 이외의 결절을 조직 검사했을 때는 대체로 합쳐서 하나 0Percent예는 그보다 다소 미만의 암 현실성이 있슴니다.갑상선 조직 검사 비용은 문재인 케어와 관련이 깊슴니다. 문재인)케어가 실시되기 전에는 보험 적용이 되지 않고 비용 부담이 높앗슴니다. 이리하여 병원마다 차이가 컸지만 대개는 20만원을 넘옷슴니다. 문재인 관리 실시 이후에는 암이 의심될 경우에 보험 적용에 해당한다. 이렇게 해서 병원별 차이도 적어졌습니다. 그러므로 암이 의심 받고 조직 검사를 실시한 경우 보험이 적용 되기 위해서 본인 부담금이 6~만원 정도로 오전 아짔 슴니다.


    >


    갑상선 조직 검사 비용은 20하나 6년 하나 0월 이후 보험이 적용되며 비용 부담이 크게 줄어들었습니다. 모든 경우에 보험이 적용되는 것은 아니고, 암이 의심되는 경우에만 보험 적용이 됩니다. 그러나 나쁘지는 않기 때문에 조직 검사를 하는 경우는 대부분 암을 의심하고 조직 검사를 하는 것이기 때문에 갑상선 조직 검사는 보험이 적용됩니다. 보험 적용 이전은 병원마다 차이가 크고 대개 20만원을 넘었습니다.만 보험 적용 이후부터는 병원별로 차이도 많이 적어지고 자기 부담금이 6~만원 정도로 떨어졌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