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티이말 아이드센스(AdSense) 승인 완료! 승인 방법, 아이드포스트(adpost) 수익 비교?!!!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8. 06:37

    먼저 그ー글에키도우셍스에 머물전 블로그를 재개하고, 이하와 함께 3개의 블로그를 동시에 시작했다.1번째 NAVER블로그(사용 중):https://blog.naver.com/jsuhih2차 TYOGO블로그(사용 중):https://jackti.tistory.com3차 Google블로그(블로그 스폿)(사용하지 않아!!):https://jsuhihi.blogspot.com/NAVER블로그는 편지의 품질과 관계 없이 매우 나는 유입이 본인 티이에키은 네이버 블로그에 5분이 일어나는 유입이 있었습니다. Google블로그는 유입이 다 안 와서...1개월 정도 운영하고 그만두었습니다.^^​



    >


    >


    재발도 한 글을 올렸지만 네이버 블로그는 주간 2,500~2,800방문하고, 티이에키은 주간 500~700방문하네요. 네이버는 네이버 자체 검색 네이버 블로그 검색, 네이버 지도 제휴 등, 네이버 자체의 유입이 95퍼센트로 압도적으로 네이버 자체 유입되었어요. 티이에키은 60퍼센트 구글 검색, 30%다소움 검색이 많았습니다. 네이버 아드·포스트(adpost)와 티이에키, 구글 애드 센스(Google AdSense)비교하기 때문에 네이버 등 포스트는 2월 초에 승인 나쁘지 않아서 송쵸은 루루 게재하고 애드 센스는 승인을 신청했지만 프지 않고......거절. 당해서... 다시 신청했는데 이제야 승인이 나네요. 티이에키 품질 개선을 위하고 3월부터 게시 글에 글씨를 많이 작성했습니다.ㅎㅎ약 46번(https://jackti.tistory.com/46)의 게시 글에서 ​


    당시 티스토리에는 글을 남길 수 없었지만 무계획 주소를 신청해 봤습니다. 티스토리 계정을 연결하여 승인 기다렸습니다. 승인에는 최대 하루 정도 걸린다고 걸려서 있는데, 하루 없이 1달이 지나도 반응이 없었습니다. 댓글 없는 티스토리를 애드센스 신청 받은 구글도 황당? 하여 무반응으로 대응하였던 것 같습니다. 쿠쿠쿠


    >


    애드센스 이용신청 거부의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계속 오래 기다렸네요.거부당할 거라고는 생각했지만 이렇게 오래 걸릴 줄은 몰랐어요. 에기드센스 전문가가 신청서를 점검한 결과 프로그램 기준에 미달하는 부분이 있어 에기드센스 이용 신청이 거부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애드센스 프로그램 정책은 글쓴이와 머캐팅 주 모두 구글 머캐팅에서 효과를 보기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구글에서는 모든 게시자에 대해 점검 작업을 진행하며 점검 결과에 따라 애드센스 신청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변경으로 인해 에기드 센스 프로그램 기준을 충족하면 향후 에기드 센스 이용을 다시 신청할 수 있습니다.거부.


    >



    드디어 구글 아이드센스(Google Ad Sense) 승인을 받았습니다. 승인이 나자마자 티멀에 광고를 게시했는데, 티멀 자체에 어린이용 플러그인이 있어 쉽게 광고를 게시할 수 있었네요. 네이버 어린이용 포스트(Adpost)를 비교하면 상세한 광고 관리와 통계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지금 네이버의 어린이 드포스트와 구글 어린이 도센스를 동시에 광고를 게시할 수 있으니 두 블로그의 광고 수익을 비교해 봐야겠네요. 그런데 광고 수익이 나오면 비교를 하는데 언제쯤 광고 수익이 날까요?ㅎㅎ네이버 아이가 두 자리(adpost)2월 초에 승인되고 광고를 게시했는데... 45한 수익이 3, 하나 00원 정도.적어도 만원은 비교를 하는데. ​


    >


    ​​​​​


    PC버전 투고 카테고리에 발발한 홍보입니다. 홍보 사이즈 조절이 필요할 것 같네요.


    >


    티스트리스킨이 모바하나용 아이드센스 선전에 최적화된 것 같네요. PC 버전은 좀 엉터리로 보이고, 선전 사이즈의 수정이 필요해 보이지만, 모바하나용은 제목과 게시물 사이의 상단 선전과 투고 하단 선전이 적절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중앙에 아이드센스 선전삽입은 좀 공부해야겠어. 게시글 작성하면서 HTML 편집으로 게시글마다 편집이 필요할 것 같았는데... 좀 귀찮기도 하고 자동으로 삽입되는 티스토리 스킨이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흐흐


    >


    >



    수입 발앙엑은 2월 일, 500원 이하, 3월 2,000원 이하입니다. 네이버 어린이이드포스트(adpost)는 마케팅 노출 수에 상관없이 마케팅을 클릭함으로써 수익이 발생하는 것 같습니다. 따라서 아무리 많은 마케팅이 노출되어도 클릭하지 않으면 수익금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Googlo AdSense는 마케팅 클릭 수에 따라 수익금과 함께 마케팅을 노출 수에 따라 일정 부분의 수익이 보장됩니다. 다만 유트뷰의 조회수에 따라 수익이 발생한다고 하는데... 구글 어린이이드센스의 마케팅 노출 수에 따라 일정 부분의 수익이 발생하므로 마케팅을 클릭하지 않아도 수익이 발생합니다.


    >


    >


    네이버 애드포스트 내부 설정은 심플하게 되어있어서 만져보고 놀 일이 없었는데.구글 애드센스(Google AdSence)는 설정이 너무 많아서 이것저것 접해둘게 많아서 좋네요. 그리고 노출수, 클릭수, 페이지뷰, 예상수익, 컨텐츠, 광고단위 등 설정이 많아서... 이것저것 만지작거리면서 여러 가지를 검토해 보겠습니다. 거기서 애드센스에 검토실? 이라고 기능이 있는데, 적합한 광고를 게시하기 전에 시뮬레이션 해서 예상수익을 산출하는 것인데... 이 기능이 정말 재미있었어요. 나중에 여러가지를 검토해 봐야겠네요. 이런 검토도 티예기 방문이 있어야 하는데... 방문객들이 언제 들어오는지.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