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음주운전 인터넷 생중계한 BJ, 시청자 신따라서 덜미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8. 20:56

    음주운전을 하는 자신의 모습을 생중계한 인터넷 방송 진행자 BJ가 경찰에 적발됐다.



    지난 한일 서울 강남 경찰서는 sound 주운 이전한 혐의로 인터넷 방송 BJ 26세의 임 모 씨를 불구속 기소했습니다.




    >


    YTN 뉴스방송 화면 캡처




    입니다 그는 과거 2일 오전 8시경 서울 강남구 논현동의 한 술집에서 인근 모텔까지 700m를 소음 주운 전 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 조사 결과 임 씨는 혈중 알코올 농도 0.086Percent의 면허 정지 수치로 수천명이 시청하는 인터넷 방송에 소음 주운 전을 실시간 생중계한 것이 밝혀졌다.



    관련 기사:


    윤창호씨, 한국사회에 소리주 운전 경종...영결식 음치운전 BJ, 차내·모텔에서 생방송하고 불구속 입건한 천안함 침몰: R&BJ가 음치운전하면서 가끔 방송한 BJ, 혈중 알코올 농도 '면허 정지' 수준 특별단속 기간, 경찰을 우롱하듯 '음치운전시 생중계'한 BJ가 적발, 미 중간 비밀선거가 가상화폐 호재...다음주 증정품으로 소폭 하락=소리주 피해자인 윤창호씨 사망, 조문객을 맞는 빈소 눈물바다...내가 갈 때까지 눈물바다... 건강하세요"윤·찬호 씨 사망 후...소리 술 운전의 의심이 언제나 서울 부동산 시장, 갑자기는지...주택 거래 5년 만에 최저 수준의 기록에 숨진 고 윤창호 아버지"소리 주운 전 폐해에 경종을 울린 문제"..."법률 강화를 촉구하는 목소리 주인 폭행"현행범, 경찰서의 옷 간서 스스로 목숨을 끊는다[원본 기사를 본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