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EBS 간판 어린이돌, 펭수의 참으로 정체는?! 자이언트 펭수의 공중파 입성기!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9. 17:49

    >


    요즘 유튜브는 물론 지상파에서도 아주 요즘 유행하는 습관이 있는데요.그 주인공은 대선배 뽀로로를 능가하는 캐릭터 펜스입니다.보통의 배우, 스타보다 많은 국민들의 사랑을 받으면서 방송계, 선전계에서 펜스의 요즘 유행가들을 거의 매일같이 따지고 있습니다.최근에는 펜스가 보건복지부처럼 청년과 국민의 정신건강 증진과 예방관리 캠페인에서 앞서는 모습을 보여주며 국민 건강에도 크게 기여하고 있습니다.EBS 유튜브 샛별에서 대힌밍 톱스타로 성장하며 우주 대스타급 활약을 하고 있는 자이언트 펭귄 지금부터 스카이라이프가 펜스의 최근 유행 비결과 최근 지상파 프로그램에서의 활약을 소개합니다.지금부터 우리 펜스를 같이 볼까요?


    슈퍼스타펜스는 EBS 제작 자이언트펜TV의 주인공으로 남극에서 온 펭귄이라는 콘셉트를 유지하고 있는 캐릭터입니다.


    >


    남극 유치원을 졸업한 펜스는 한국의 유명한 제작자, 글로벌 스타가 되기 위해서 남극에서 헤엄치고 왔다고 합니다!현재는 10세의 EBS의 풍속에 EBS, 소품실에서 거주하고 있대요 키는 2M가 넘고 몸무게도 100KG에 가까운 펭귄이 지금 겨우 10살이라고!너무 재미 있게 설정이라고 할 수 있겠죠.


    >


    펜스의 인기가 높아질수록 실제 펜스를 연기하는 연기자의 정체도 매우 흥미롭습니다.녹화 후 성우가 녹음하는 방식이 아니라 실제로 연기자가 들어가서 직접 목소리를 내면서 연기를 하기 때문에 사실 연기자의 능력이 펜스 인기에 절반 이상을 차지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그만큼 펜스를 연기하는 배우에 대한 정체에 대한 추측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그런 이유로 EBS측은 극비사항으로 연기자를 숨기고 있다고 합니다! 언젠가 실제 펜스를 만날 수 있을까요?


    20첫 9년 EBS자이 온 투 펜 TV의 유튜브 채널에서 주인공이 쵸소움 등장한 펭스눙이육데에 출연한 첫 9년 9월 기점으로 큰 인기를 끌기 시작했습니다.이 육대는 아이돌 육상대회의 패러디 버전으로 EBS 캐릭터들이 모두 모여 육상대회를 벌이는 콘텐츠로 예상외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


    이 육모 대 영상 유출 후에 자이온 투 펜 TV의 유튜브 채널에 훈 미이 몰리면서 자이온 투 펜 TV채널 구독자는 현재 약 77만에서 막대한 성장을 기록하 슴니다.이렇게 한정'펜스, 매운 맛'에 빠진 펜스의 트렌드 노하우웅 있는 1인가요?이 이와 뽀로로의 후를 탄생시킨 EBS캐릭터 펜스는 초등학생의 눈높이에 맞춘 트렌드를 공유하기 위해 기획됐지만, 이 6대에 나온 후펜스는 거짓없이 오히려 어른들의 개인 성향을 저격해 큰 사랑을 받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


    펜스가 성인까지 사로잡은 인기 노하우는 대체 뭘까요?그 노하우는 EBS 캐릭터에서는 기대할 수 없었던 "유모어 센스, 거침없는 발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평소 방송에서 눈치 보는 스토리로 마음대로 살아라. 눈치를 보며 사장이 친구 같아야 회사도 잘 나간다는 등 직장인들이 공감할 수 있는 어록을 날린 펜스! 펜스는 더 나아가 MBC 라디오 여성 시절 양희은 서경석이다에 출연해 왜 남극에서 Korea로 왔느냐는 질문에 무뚝뚝하게 BTS 같은 스타가 되기 위해 Korea로 첫 번째 목표는 바이러스를 옮기는 것이다. 해피 바이러스"라고 웃는 얼굴을 선물하기도 했습니다.


    >


    이외에도 '남극'이라는 자작시를 선보이며, '참치는 비싸다, 비싸면 못 먹겠다, 못 먹을 땐 김명준(EBS 사장)'으로 예상하는 등 조마조마하면서 재미있는 발언을 해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가슴속 깊은 곳에서 시원하게 해 주는 사이다 거침없이 토해내는 펜스의 매력! 더 큰 눈알, 통통한 얼굴, 거대한 펜스의 귀여운 외모와 군데군데 눈에 띄는 따뜻한 언동이 더해져 슈퍼스타로 재사용되고 있습니다.이런 다양한 펜스의 매력에 반하지 않는 사람은 없겠죠?


    MBC<마이 리틀 텔레비전>시즌 2, 유튜브는 물론 지상파까지 진출에 성공한 펜스가 아내 sound에서 출현한 tv의 예능은 다시 돌아온 MBC의 간판 예능<마이 리틀 텔레비전>시즌 2입니다!


    >


    공중파 예능 프로그램'마이·리틀·텔레비전'에 펜스가 출연한다는 소식을 듣고 방송 전부터 많은 사람이 관심을 가졌습니다!250만 고객을 자랑하는 쵸통료은'도티'과 함께 했던 출연한 펜스는 1선에서 많은 시청자들에게 기부금을 받는 진풍경을 만들어 냈습니다.엄청난 기부 세례를 받으며 지상파 예능에 데뷔한 펜스는 그동안 갈고 닦은 자신의 매력을 그대로 보여준 거예요!


    >


    그동안 간간이 보여준 펜 성격에 대한 변명, 시청자로부터 기부금을 받기 위한 윙크와 애교, 예측할 수 없는 프리스터 해나랩부터 팝송까지 보여준 펜스는 백점 만점의 활약으로 진정한 슈퍼스타의 품격을 보여주었습니다.


    >


    지상파 무대 데뷔로 치명적인 매력으로 시청자들은 물론 PD들까지 빠졌다 펜스의 활약을 스카이 라이프를 다시 보는 것이 MBC<마이 리틀 텔레비전>시즌 23가지 이야기로 확인하고 보세요.​


    마리 텔의 워밍업을 마쳤다 펜스는 MBC에 이어JTBC에도 성공했어요!하나하나 달 하나 6개 JTBC를 대표하는 간판 연예< 아는 오빠>에 출현한 한국의 자이언트 펜스!


    >


    펜스는 아는 선배인 황광희를 만과의 놀라울 정도로 빼어난 입 모양을 자랑했습니다.황광희가 EBS 선배일 수도 있는 건 기본, EBS에 또 가겠다는 황광희에게 독설까지 내뱉은 거예요!


    >


    그중 황광희의 실력이 어느 정도인지 확인해 봐야지 대결까지 신청한 펜스!


    >


    상큼한 언변으로 황광희를 잠재운 펜스는 갑작스러운 타이밍에 몸개그까지 선보이며 우주대스타급 활약을 이어가며 자신감을 가졌습니다.JTBC 아는 오빠 205감 EBS현 볼쯔셍펭스과 EBS전 MC황광희의 화려한 흥정을 스카이 라이프를 다시 보게 만자, 보세요.


    EBS 연습생으로 슈퍼루키! 더 나쁘진 않아! 글로벌 스타를 지향하는 펜스! 더 많은 지상파에서의 활약이 기대되는 펜스를 스카이라이프와 함께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만나보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