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우한폐렴, 코로본인바이러스 비상귀취 ㅠㅠ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11. 06:08

    아이들은 긴 겨울방학을 했습니다. 이번 겨울 우리는... 계획했던 #하와이 못가서.. 미국인 가족들의 이사 상황에 따라.. 특별히 다른 하나도 잡지 못하고 방콕과 #국내 #땅축제를 가려고 했습니다.#겨울인데 춥지 않은 이상한 #겨울덕분에 #흙축제도 비상하고... 스키 타야 돼.. 남편과 잠시 동정을 하던 중....PM2.5의 국발 바이러스 뉴스가 날아갔어요?-...처음에는 이것도 적당히 치과 가명라고 했는데. 별로 좋은 일도 아닌데... 한국 상륙 이후 3번째 환자는 강남에서 부천 하나 산. 다 쓸고 다녔어요.하나산에서는 하필이면... 학원 옆에 묵었다고... 이 동네는 정예기의 난장판.다행히 저희 애들은 개인 레슨 중이거든요. 방학이고 명절이라서 할머니네 하나하나를 갔다오거나 명절에서 지내거나 해서 해당 기간에는 하나산에 존재하지 않았고, 그 근처를 지과인 누구와도 접촉이 없었습니다.(아.. 이 부분은 저희 엄마에게 백번 천번 만번의 감사를...) 그쪽에서 학원을 다니는 학생들이 많아요. 친구를 만나면 도서관에 간다고 과인기라도 한다면.... 계속 어색한 느낌이 들더라. 다행히 어머니가 아이를 데리고 가셔서... 조금 불안하시더라도 이렇게 내주셔서 감사합니다) 명절을 마치고 가시면... #1개의 송아지가 시끄러웠습니다요.#3번째의 확진 환자가 하필 이 근처에 있었다고.윤환이는 떨리는 것처럼 보이는데 방역은... 당신도 과인도 서로 조심해야 하지 않을까요? #메르스 때도 아이들은 칩거중이었습니다.석 군은 유치원을 1개월 쉬었습니다. 샘이 전화해줄 때마다 정말 창피했어요. 고마운 아이라고 생각하실지 모르겠습니다만. 나는 아이들이 안전하기를 바라며 초등학생 딸 내미는 어차피 학원도 다니지 않고 학교 갔다가 집에 바로... 그 후 감금이었다는...) 이번 사태에도 우리 아이들은 #은둔형 외톨이 #반강제 감금 상태이다.


    >


    포스팅하려고 접속해봤더니... #가면을 장착해주세요. 하지만 뉴스 4번이군요.가면만 있으면 되는지 모르겠는데, 미친듯이 손씻기로 눈 코 입은 함부로 만질 수도 없게 하고 #슈퍼도 최소한도로... 가급적이면 #배송으로 버티고 있습니다.


    >


    접촉만으로도 #감염된다는 저 기사를 보고... 역시 불안 불안 불안... 아... #기러기들은 이런 子供된 말로 불안을 부추기는 건 좀 내용물... 그 와중에도 여기저기 子ども된 헤드라인을 긋네요피부접촉?아니면#기침#재채기로 뱉는 침이 피부에 닿으면?뭐라고~불안에~#코로나바이러스...꺼져!#망하는놈박쥐 새끼#야생동물을 왜 잡아가#세계에 퍼지는 코로나바이러스#와우로 시뮬레이션 한게 현실판이 될줄이야?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