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한민국전쟁 영화추천 「아첫라」 잔 울카이 감독/김설/형제의 자신라 터키/20하나7영화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4. 20:05

    한국전쟁에 파병된 한 터키인 고아 소녀에 대한 사랑을 느낄 수 있었던 영화였습니다.


    >


    슐레.이는 터키에서 평화로운 일상을 보내하나 950년 한국 전쟁에 참전하도록 하겠습니다. 사랑하는 연인과 가족을 등지고 한달여 배를 타고 떠나는 길에 개미도 죽이지 않고 설탕으로 뒤틀리는 그는 보는 이로 하여금 서로 죽고 죽이는 전쟁에서 살아남을 수 있을지 걱정하게 합니다.


    >


    이렇게 도착한 대한민국은 전쟁이 종언을 고하는 분위기였지만,곧 China의 참전으로 또다시 혼란에 빠져 부모를 잃은 한 소녀를 만납니다. 그리고 달빛이 내리던 밤에 만과의 달처럼 매우 아름답다고 해서 '아와나라'라고 이름 붙였습니다.


    >


    >


    부모를 잃은 충격으로 말을 잃은 아하나라는 서서히 슐레이만과 터키 친구들의 따뜻한 애정으로 마음의 평화와 이야기를 되찾게 되는데.


    >


    >


    하나 950년 한국 전쟁 참전 용사와 5세 소녀의 실화를 소재로 만든 영화여서 더 감동적으로 느낀 것 같군요.한국 1일본 혹시는 미국의 입장에서 보는 한국 전쟁이 아니라 지구 발팍이을 들어와야 하는 터키의 입장에서 본 한국 전쟁은 더 색다르게 다가온 영화였어요.


    >


    터키는 투르크족으로 한국 역사에 자주 등장하는 돌궐이다.믹크 영국 케나프지 없다까지 계속되고 약 하나만 약 5천명의 군인을 파병한 터키는 "형제의 나쁘지 않다고"이라고 불립니다.한국어는 사실에 못 들었어, 게다가 영어도 않고 완전 자막을 읽으며 본 노 힘 슬픈 영화, 터키 감독의 터키, 한국 합작 영화<아 1과>이다 이다.


    >


    >


    #계속 생각하기/20하나 8.07.05. 서울 효은지에, 터키의 보드 룸을 고대 그리스에는 '할리 카르 과인 소스'이라고 불렀는데,<역사의 아버지>라고 불리는 '헤로도토스'의 출생지로 알려지고 있어요. 헤로도투스는 역사를 듣는 그대에의 이 스토리의 형태로 구어체 문장으로 9권의 '역사'에 기록하는 이야기와 삽화를 많이 남기고 있습니다. <역사>에는 페르시아가 그리스 세계를 정복하려 했던 전쟁의 역사가 서술되어 있습니다. 그는 이집트, 과일-일천 유역의 아프리카, 중동, 인도 등을 여행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후에 그의 미망인이 그의 분묘에 세운<마음 솔 레움>은 세계 7대 불가사의로 여겨집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