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로 영화 '옥자' 무료로 보는 노하우 및 시청 후기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12:31

    화제 영화'옥자'이 김 1(291)정식 공개했다. 넷스트리밍 업체 넷플릭스를 통한 얘기였다. 물론 한국 국가를 포함한 몇몇 정부에서는 극장 개봉도 동시에 이뤄졌다. 하지만 제주도에는 '옥자 상영 보이콧'을 선언한 대기업 멀티플렉스를 제외한 독립극장이 없는 관계로 스마트폰 넷플릭스 앱을 통해 스트리밍으로 시청했다.먼저 영화 옥자를 넷플릭스에서 보는 방법을 설명해 보자.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netflix.mediaclient&hl=ko


    넷플릭스 앱이었다.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된다. 웹상에서 넷플릭스 홈페이지를 통해 먼저 회원가입을 해도 된다. 다만 스마트폰이 본인의 태블릿으로 보려면 앱이 필요하다.


    >


    먼저 아이디를 만들어야지. ID와 비밀번호를 기입하고 결제정보를 입력하면 쉽게 넷플릭스 회원가입을 할 수 있다. 지금 넷플릭스가 1달간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결론적으로 옥자를 비롯한 수십 편의 영화와 드라마 등의 콘텐츠를 집에서 공짜로 볼 수 있다는 뜻이다. 이러니 멀티플렉스 극장도 긴장할 수밖에 없다.


    >


    한달간 무료로 보고 이후에 계정 해약합니다만, 12000원의 스탠더드 멤버십에 가입하고 있다.


    >


    자, 지금 영화 볼까? 넷플릭스 인기 동영상에 달걀 포스터가 올라와 있네.


    >


    바로 스트리밍으로 봐도 되지만 인터넷 저장소에 저장해 봤다. 저장해 놓으면 와이파이 본인의 데이터가 연결되지 않은 상태에서도 시청이 가능하다. 비행기타고 여행갈때 본인이 놀러갈때 도움이될것같아. 컴퓨터는 저장기능 없이 실시간 스트리밍만 가능하다. 까닭도 없이 P2P본인 토렌트 사이트에 가서 곤란과 어둠의 경로에서 내려받아 보지 않고 그냥 넷플릭스 통해서 보기를 권하는 것이다. 넷플릭스에서 계란 공짜로 보는 방법은 이곳까지 소개하면 될 것 같고... 요즘 영화 옥자의 후기다. 감독 봉준호는 역시 봉준호였다. 화려하고 이름난 할리우드 배우를 캐스팅해 슈퍼돼지 옥자를 CG로 실사에 가까운 형태로 탄생시켰다. 블랙코미디에 가까운 봉 감독 특유의 유머코드도 잘 녹아들었고.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운 영화였다.단순히 스토리로 재미없는가를 논할 만한 수준의 영화는 아닌 것 같다. 영화 옥자는 많은 메시지를 담고 있는 것 같지만 문화적 소양이 얕은 본인으로서는 봉 감독의 의중과 의미를 파악하기가 쉽지 않다. 내 생각에는 GMO(유전자조작) 식품과 육식, 이렇게 좌파 경제주의에 관한 각성을 요구한 게 아닌가 싶다. 더 자세한 이 스토리는 스포를 할 수도 있으니 여기서.영화 개봉일 거실에서 스마트폰이 본 태블릿과 같은 모바일 기기로 다시 인터넷이 연결되는 스마트TV와 컴퓨터로 관람할 수 있는 시대가 왔다. 이것도 옥자가 전하는, 또 하본인의 변이 메시지가 아닐까 싶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