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8 미드추천순위 6위- 볼만한 미국드라마 원헌드레드 시즌1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15:44

    20하나 8미드 추천 순위 6위 원 헌드레드(The하나 00)해피 선전 킴치ー무장입니다.저번에 제가 뽑은 미드 추천 순위에서


    6위에 든 볼거리가 오 메리 카도라마왕항도렛도(The100시즌 1!!소개하겠습니다.^^


    >


    -미국 드라마 원 헌드레드(THE한 00)-한마디로 볼 만한 미국 드라마입니다.^^


    SF 드라마와 틴에이저 드라마를 섞어 놓았다고 보시면 됩니다.핵전쟁으로 지구가 폐허가 되어 지구를 떠난 우주정거장 아크에서 생활하고 있는 생존자들에 대한 이야기입니다.아크에서 범죄를 저지른 청소년들은 죄수로 가둬 두게 됩니다.물론 성인은 우주 밖으로.우주 정거장에 심각한 문재가 발발하면 좋은 00명의 아이들을 시험적으로 지구에 보내면서 드라마가 시작됩니다.


    >


    주인공 3명의 방위의 주인공 3명이 시즌 5까지 드라마를 이끌고 자기 갑니다.


    >


    클라크 역의 엘라자 테촐라 코터는 솔직히 예쁜 외모는 아니지만 허스키한 목소리, 중성적인 외모로 씩씩한 여성상을 그립니다.드라마 센터의 주인공.


    >


    벨라미 역의 버미 몰리의 잘생긴 외모는 아니지만 남성적인 이미지와 신뢰감을 주는 목 sound로 아주 다 얼어버리는 캐릭터입니다.


    >


    옥타비아 역의 마리아 아부게로폴로스 잘생긴 미모(체아이캐릭), 강인한 체력으로 악역과 선한역을 넘나드는 서브히로인.그녀를 갖고 있는 남성은 시쥬은일, 2로 그녀의 아이 인임.


    >


    조연들, 그들도 시즌 5까지 추크가프니다.클라크의 어머니와 그의 유아인이에요.시즌 1초반에는 크게 돌지 않은 우쟈 신, 시즌 후반부터 그이캉로는 동네 주인공처럼 많이 등장합니다.시즌 2에서 더 자세히 설명합니다^^


    >


    우주선 아크 대장입니다.시즌 초반에는 굉장히 솔직해 보이지만 후반부로 갈수록 본색을 드러냅니다.드라마를 보면서 느끼듯이 ~~시즌에는 지구화면과 우주정거장 화면이 주기적으로 교차하면서 진행됩니다.


    >


    -시즌 1에서는 주인공들과 조연들이 떨어지면에 있는 그라운더(야만인)과 대립이 시작되는 내용으로 합니다.그라운더의 중요 인물 소개입니다.


    >


    시즌하나를 이끄는 악역?? 아무튼 그라운더 대장이에요.


    >


    그라운더 2대장입니다.악역 중에서 가장 매력적이에요.


    시즌 중반부터 강등장을 합니다.


    >


    마지막에 주인공 옥타비아와 시즌 5까지 계속 붙어 다니는 그라운더의 실력자 이 캐릭도 악역처럼 아닝 도우쯔헤 칼인 캬락타ー이프니다니다.


    >


    2018미드 추천 순위 6위 원 헌드레드(The 100시즌 1이야기는 쵸은이에키캬릿크들이 고생이 끝납니다.셋으로 간략히 설명 드리겟슴니다.1. 주인공들의 성장(능력치가 매우 커집니다.)2. 주인공들 사이의 혼란에 서로 생각이 바뀝니다.)3. 어른들의 개입(시즌 중반부터 개입이 늘어났다)위 3가지 설명으로 보인다.직접 보시면 동의하실 겁니다.


    내용을 스토리로 써도 너무 빨리 진행됩니다.시즌 1개 때문에 개장에 앞선다는 줄거리가 적용됩니다.내용도 참신하고 전개도 빨라서 매우 재미있었습니다.최근까지 20하나 8미드 추천 순위 6위 볼거리가 있는 미국의 드라마 원 헌드레드 시즌 한 포스팅을 했습니다.그럼 시즌 2내용에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광고의 양념 김 팀장.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