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 추천] 아마존 프라입니다의 기대작인, 카니발 로우 시즌 1(Carnival Row)
    카테고리 없음 2020. 3. 8. 20:02

    >


    미국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로 20하나 9.8.30. 방송한 카니발 로우(Carnival Row)을 소개합니다. 장르는 사극 판타지 범죄 드라마이며, 총 8화로 끝났습니다. 세이브츠


    퍼시픽 림과 타이탄 등의 작가인 트라비스 베단소우의 창작시와 인리오를 바탕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이 드라마는 아마존의 오리지널 드라마 기대작으로, 유명 배우인 올랜도 블룸과 모델 출신 배우인 칼라 데레바인이 주연작입니다.


    >


    ​ 간단한 시놉시스:인간과 요정 그리고 존재하는 모든 크리처가 공존하는 1837년부터 1901년까지 영국의 물 토리풍의 도시를 배경으로 신비로운 크리처들을 죽이는 연속 살인사의 마을 조사하는 형사 파쵸쯔로과 요정 파니에쯔의 스토리.


    주요 인물 소개


    >


    ​ 라이 크로프트 피로스토우레이도우토우(파 1에서)역의 올랜도 블룸(Orlando Jonathan Blanchard Bloom):출생의 비밀을 가진 인간, 형사, 카니발 로우에 요정(페이)들을 노리는 연속 원숭이인 문 제이 발발한 7년 전 전쟁 중 망그와잉 헤어지게 된 요정 파니에쯔과 망그와잉하고 함께 살인 뭉지에울 파헤치다.비니트 스톤 모스 역의 칼라 데레바인(Cara Delevingne) : 요정(페이)이며 전쟁으로 폐허가 된 고향을 떠나 지나간 인간이 있는 카니발 로우에 오게 됩니다. 7년 전 전쟁 중 망그와잉 죽었다고 여기고 있는 파 1로카 살아 있다는 것을 알고 배신감에 검은 조직에 들어 상사입니다.


    >


    아마존 오리지널 드라마 기대작인 카니발 로우는 빅토리아풍 산업혁명 시대의 모습에 판타지가 더해져 인간과 신화 속 요정 외에 다양한 크리처가 등장하고 있습니다. 판타지 드라마라서 그런지 복잡한 세계관이 있지만, 간단히 설명하자면, 대전쟁이 하나과인 전쟁을 피해 한 도시에 보인 요정난민과 크리처들은 살기 위해 인간의 노예가 되는 거구를 팔고 산다. 저런 귀추에 요정난민만 노리는 연쇄살인 문제가 하나과여서 스릴은 더 극대화됩니다.


    >


    사극과 판타지물을 좋아한다는 저는 개인적으로 현실적인 생각을 많이 받고 실망했습니다. 초자연적인 존재는 차별을 받는 것이 그 시대의 인종차별을 그대로 보여주는 것 같고, 전쟁으로 고향을 잃은 요정이 자신의 크리처들은 인간을 섬기는 직업을 가지고 빈민가에서 살려고 합니다. 인종차별이 자신의 난민문제를 볼 생각을 받았어요. ​


    >


    제가 본 이 드라마의 쟁점은 [연속살인문재], [이세계관의 정치문재], [인간차별로 인한 크리처들 암흑조직] 등에서 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일찌감치 시즌 2이 확정되는 드라마에서 해안 시즌의 시청이 더 감정을 하고 봐야 할 것 같습니다. 오랑 도・불무을 그에은챤가 하지만, 몰입감이 덜하고 판타지물이지만 현실감을 느낀 시즌 1은 아깝다고 드라마이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